티스토리 뷰

목적지에서 경제 활동으로서의 관광의 규모는 일반적으로 여행 과정에서 (또는 투어 운영자에 의해 만들어진 호텔과의 계약과 같은 방문자를 대신하여) 방문자에 의한 총 지출을 추정함으로써 주로 측정된다. 판매를위한 투어 조립).

여행 전후에 몇 번의 구매는 자동차 가스와 같이 출발하기 직전에 소모품을 구매하는 등 여행 경비의 일부로 간주 될 수 있으며 여행의 드라이 클리닝과 같은 지출이 있습니다. 여행 직후 옷.

 

관광 및 비 관광 상품 관광의 경제 규모를 측정하는 데있어 주요 과제는 4 가지 딜레마로 요약 할 수 있습니다.
1. 방문객들은 관광 및 비 관광 상품을 모두 소비
2. 거주자는 관광 및 비 관광 상품을 모두 소비
3. 관광 산업은 관광 및 비 관광 상품을 생산
4. 비 관광 산업은 관광 및 비 관광 상품을 생산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6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